메뉴 건너뛰기

뉴스기사2.PNG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서울 서초동 일원에 들어선 ‘서초아트래디앙’이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16층 규모의 이 단지는 공동주택(아파트)과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결합된 주거복합단지로, 공동주택은 24세대(전용 48㎡~79㎡), 오피스텔(전용 78㎡~79㎡)은 18실로 구성됐다.


 ‘서초아트래디앙’ 조감도.

단지에서 도보로 약 10분 내외에 2호선 서초역과 2·3호선 교대역, 3호선 남부터미널역이 자리하고, 서울남부터미널과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경부고속도로 서초IC, 반포대로, 남부순환도로 등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생활인프라의 경우 롯데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예술의전당, 대법원, 서초동주민센터, 가톨릭대성모병원, 연대세브란스병원 등이 인접해 있고, 신중초와 서일초, 서초중·고, 서울고, 서울교대 등의 학군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서리풀공원, 우면산, 몽마르뜨공원 등의 숲세권을 누릴 수 있다.

주차는 세대당 약 1.1대이고, 내부는 3룸 4베이 특화설계로 쾌적한 조망권과 채광권을 갖췄고, 인테리어견적·시공, 입주청소, 가전 및 생활용품 렌털 등 입주민을 위한 웰컴서비스와 도우미, 조식, 마켓, 세탁, 식물·펫케어, 방문세차, 물품보관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선시공·후분양으로 이미 완공된 주거공간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계약 후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서초아트래디앙 관계자는 “선분양·후시공의 단점을 보완한 이 단지는 합리적 분양가(3.3㎡당 6000만원 후반대)로 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선시공·후분양 방식을 채택해 운영해온 브랜드인 만큼 높은 안정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주거시설로 보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공을 맡은 미래씨티아이는 지난 2003년부터 20년간 ‘래디앙’ 브랜드를 중심으로 서울과 강남 일원에 고품격 주거시설을 공급하고 있는 종합건설회사다. 서초아트래디앙의 홍보관은 서울 서초동에 마련돼 있다.

 

출처 : 하비엔뉴스

 

 

 

 

서초 아트래디앙